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이현 - 고유진 결별에 네티즌들 "잘 이겨내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영과 김종민의 열애를 시작으로 한해를 열었던 연예가 사랑과 이별이 이어지고 있다.

    연기자 김성수가 11년째 사랑을 지켜온 4살 연하의 여자친구에 대한 깜짝 고백에 이어 고유진 - 소이현의 이별소식이 16일 네티즌들 사이에 많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KBS '못된사랑'에서 열연중인 김성수가 4살 연하의 여자친구과 11년 동안 교제한 사실을 공개, 부러움과 축하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

    하지만 2년여 가까이 예쁜 사랑을 지켜오다 지난해 연말 헤어진 것으로 알려진 소이현과 고유진 커플의 보도는 네티즌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해줬다.

    소이현의 미니홈피에는 "힘들겠지만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 고유진의 팬이자 소이현의 팬이다" 등등 이들의 만남을 아쉬워하며 힘을 북돋아주고 있다.

    한편, 최근 SG워너비의 채동하와 씨야의 이보람이 열애사실 공개한 후 황정음과 SG워너비의 김용준도 열애중임을 당당히 밝혀 SG워너비의 사랑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대급 한파, 에스파 카리나 겨울 패딩·손편지 통 큰 선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새해를 맞아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마음을 전했다.카리나는 최근 현장에서 함께 호흡해 온 스태프와 소속사 관계자,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해 스타일리스트, 경호 및 공연 운영...

    2. 2

      김주하, 전 남편 때문에…"마약 검사까지 받았다"

      김주하 MBN 특임상무가 전 남편의 이중생활로 마약 검사까지 받았다고 털어놓았다.김주하는 19일 공개된 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에서 전 남편에 대해 "좋은 대학 나오고 직장 멀쩡하고 잘생겼는데 그런 남자들이 있나 ...

    3. 3

      SM 'NEXT 3.0' 로드맵…2026년 신인 보이그룹 출격

      SM엔터테인먼트가 창립 30주년을 넘어 새로운 성장 전략을 담은 청사진 'SM NEXT 3.0'을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의 영상을 공개하고, 지난 3년간 안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