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의 레이싱 다이어리 시즌3’(for my dream -siwon’s racing diary -seasonⅢ)가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일본 HMV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 ‘시즌3’는 2007 시즌 전경기를 통해 KGTC(코리아 GT 챔피언쉽) 2년 연속 챔피언을 향한 류시원의 끊임없는 꿈과 도전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지난 10월 역대 최다 규모의 디너쇼로 치러졌던 류시원의 ‘생일파티영상’과 함께 2007년을 총정리 하는 ‘히스토리영상’도 담고 있다.

‘시즌 1,2’에 이어 ‘시즌3’에서도 프로듀싱을 맡은 류시원은 주제가 ‘For My Dream’을 직접 부르는 등 3년 차 프로듀서로서의 관록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어 3월 28일 일본 정식 발매를 앞두고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사 알스컴퍼니는 공동 발매원 ㈜이모션과 오는 5월 도쿄에서 프로듀서 류시원을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

한편 ‘시즌2’의 주제곡 ‘My Life’는 18일 홍콩 발매 보름 만에 EOLAaia(www.eolasia.com) 외국곡 챠트(TOP 10 international songs)에서 Norah Jones, Beyonce, Alicia Keys, Celline Dion 등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또한 지난 10일에는 일본 요미우리 신문이 매주 연예계의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실시하는 설문 코너에서 그 주의 테마인 ‘연인으로 삼고 싶은 배우’ 1위를 차지, 그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류시원은 현재 일본에서 싱글앨범 7집과 정규앨범 5집 작업이 한창이며, 6월부터 3개월간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 준비를 계획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