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퍼스트 브랜드 대상] 노비타 … 공기방울 세정 · 온수도 끊임없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욕실가전인 비데가 필수 생활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다.

    이에 발맞춰 비데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나오고 있다.

    국내 비데 판매 1위인 노비타에서는 섬세한 기술로 장미 꽃잎의 부드러움을 재현한 아트 비데 '블랙로즈(BD-CB300 시리즈)'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블랙로즈'의 가장 큰 특징은 공기 방울 세정과 연속 온수 기능 등 사용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토대로 모던함과 장미의 우아함이 어우러지는 예술적인 감각을 표현한 것.공기 방울 세정은 세정수에 공기방울을 섞어 물살은 부드럽고 세정은 4배 이상,물 사용량은 50% 줄여주는 노비타만의 기능이다.

    따뜻하고 깨끗한 세정수를 끊임없이 공급해주는 연속 온수는 올초 소비자원의 비데 평가에서도 최고로 인정받았다.

    3중 안전성도 자랑할 만한 요소다.

    누전 차단기를 장착해 습한 욕실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방화 재질을 사용해 화재시에도 불의 확산을 막아줄 뿐 아니라 세제 성분에도 내성력이 강해 외관의 변질이 없다.

    뿐만 아니라 쾌변,자동 세정,어린이 기능,본체 간편 착탈 등 부가 기능을 장착해 사용자를 섬세하게 배려했다.

    ADVERTISEMENT

    1. 1

      대만, 미국에 330조 '올인'…삼성전자·SK하이닉스 '초긴장'

      대만이 반도체 공장 건립 등 총 2500억달러를 미국에 투자한다. 대신 미국은 대만에 물리는 상호관세를 20%에서 15%로 낮추고 반도체 관세를 면제하기로 했다. 미국과 대만은 15일(현지시간) 이 같은 무...

    2. 2

      "유산균 기술로 숙취 해결" 프리미엄 막걸리 '어명' 출시

      최근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K-컬처의 열풍이 음식(K-FOOD)을 넘어 이제 우리 고유의 술, 막걸리로 옮겨가고 있다. 그간의 막걸리는 '서민의 술' 혹은 전통 이미지에 갇혀 프리미엄 글로벌 시장 진...

    3. 3

      외국인도 환손실 우려 … 올 들어 국채선물 5兆 팔았다

      한미 외환당국의 구두 개입에도 16일 원·달러 환율이 오름세로 돌아서며 1470원 선을 다시 돌파했다. 국내외 투자자들이 “최근 원화 약세는 한국 경제 펀더멘털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