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림픽축구대표팀, 두번째 평가전도 무승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페인에서 전지훈련 중인 올림픽축구대표팀이 두 번째 평가전에서도 무승부에 그쳤다.

    박성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은 21일 오전(한국시간) 스페인 말라가에서 벌어진 스위스 프로축구 1부리그 FC 툰과 평가전에서 골 결정력 부족을 드러내며 0-0으로 비겼다.

    지난 17일 1차 전훈지 스페인 라망가에서 가진 엘체 FC(스페인 2부리그)와 첫 연습경기에서 박주영(서울) 김승용(광주)이 골을 터트렸지만 2-2로 비긴 박성화호는 전지훈련 평가전 전적 2무를 기록했다.

    올림픽대표팀은 남은 두 차례 평가전 상대를 강호로 바꿔 실전 적응력을 높이기로 했다.

    23일 자정 스페인 2부리그 1위 팀 FC 말라가와 3차 평가전을,25일 자정에는 체코 1부리그 2위 팀 스파르타 프라하와 마지막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다.

    FC 말라가는 프리메라리가(1부)에도 자주 올라갔던 강팀이다.

    또 스파르타 프라하는 34차례 체코리그를 제패한 명문으로 파벨 네드베드,페트르 체흐,토마스 로시츠키 등 쟁쟁한 체코 대표를 길러낸 팀이다.

    박성화호는 스파르타 프라하와 경기를 끝으로 3주 일정 훈련을 마치고 오는 27일 귀국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지구 반 바퀴 돌아 포르투갈까지…KLPGA프로 동계 훈련의 새 트렌드

      [서재원 기자의 KLPGA스타 전지훈련 동행기]이시우의 빅피쉬골프아카데미 동계훈련지난 4일부터 두 달간 포르티망서 구슬땀11일 박현경도 합류…“새 시즌 준비 설레”과거엔 베트남&mi...

    2. 2

      유승민 대한체육회장 "K팝·드라마 이을 K스포츠…韓 대표 브랜드 만들 것"

      유승민은 ‘기적의 사나이’로 통한다. 2004년 아테네올림픽 탁구 남자 단식 결승에서 상대 전적 6전6패의 왕하오를 만나 금메달을 따냈다. 작년에는 3선에 도전한 이기흥 회장을 꺾고 제42대 대...

    3. 3

      韓서 맞붙은 '테니스 양강'…팬서비스도 슈퍼 매치

      지난 10일, 인천 영종도는 테니스 팬들의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단식 세계 랭킹 1, 2위 카를로스 알카라스(스페인)와 얀니크 신네르(이탈리아)가 ‘현대카드 슈퍼매치14&r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