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팅크웨어, 휴대폰 위치추적 서비스 … SK텔 통신망 이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팅크웨어는 23일 SK텔레콤 이동통신망을 통해 지인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My안심레이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사전에 위치정보가 허용된 가족,애인,친구 등의 현재 위치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찾을 수 있는 서비스다.

    맞벌이부부의 어린 자녀나 여성,노약자 등의 안전을 위해 지정해둔 시간 간격으로 위치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도 있다.

    월 3000원 정액요금제 가입자는 현대해상의 단체상해보험에 무료 가입된다.

    팅크웨어는 다음 달 29일까지 정액제에 가입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영화예매권 등 경품을 줄 예정이다.

    임원기 기자 wonk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어릴 때 장난으로 만들었다 고통"…흑역사 '지메일' 드디어

      구글이 이용자가 기존 지메일(Gmail) 주소를 직접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28일 IT 업계에 따르면 구글은 26일(현지시간) 공식 계정 지원 페이지를 통해 '지메일닷컴'으로 끝나는 ...

    2. 2

      AI로 만든 '저질 영상' 쏟아지더니…유튜브서 '1690억' 터졌다

      유튜브 알고리즘이 신규 사용자에게 추천하는 영상 가운데 20% 이상이 조회수 조작을 목적으로 제작된 저품질 인공지능(AI) 콘텐츠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른바 ‘AI 슬롭’으로 불리는 저품질...

    3. 3

      BTS·세븐틴 뜨자 'K팝 팬' 우르르…매출 대박에 '환호' 터졌다

      K팝 팬덤이 게임 업계에서도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K팝 팬덤의 '덕질(좋아하는 것에 몰입하는 행위) 소비'가 앨범, 굿즈, 팬사인회를 넘어 아티스트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