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대폰, 화장품을 만나다… 애니콜-베네피트 '시크릿 컬러폰'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휴대폰과 화장품이 만났다.

    삼성전자는 '시크릿 컬러폰'(모델명 SCH-W360/SPH-W3600)이라는 패션 휴대폰 출시에 맞춰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의 화장품 브랜드인 베네피트와 공동으로 스페셜 패키지를 만들어 내놓았다고 23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SK텔레콤KTF용인 '시크릿 컬러폰'과 '베네피트 제품 3종(색조화장품 2종,파우치 1종)'으로 구성됐으며 600개만 제작했다.

    전국 애니콜 플라자,서울 애니콜 스튜디오와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애니콜랜드 사이트(www.anycall.com)에서도 살 수 있다.

    '보아폰'이란 애칭이 붙은 시크릿 컬러폰은 외부 케이스와 내부 키패드에 다른 컬러를 적용한 슬라이드형 패션폰이다.

    스페셜 패키지는 적용된 베네피트 캐릭터에 따라 '시크릿핑크 라나''시크릿레드 베티''시크릿블루 개비''시크릿그린 시몬' 등 4종이 있다.

    이 휴대폰은 전송속도가 최고 초당 7.2메가비트(Mbps)이며 근거리 무선통신이 가능한 블루투스 헤드셋 2개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전면에는 진동 터치키를 적용했다.

    가격은 50만원대 초반.삼성은 다음 달에는 폴더형 시크릿 컬러폰을 포함한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GM,중국서 생산하던 뷰익 미국공장으로 이전

      제너럴 모터스(GM)는 현재 중국에서 생산중인 차세대 뷰익 엔비전 소형 SUV의 생산을 2028년까지 미국 캔자스 공장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이는 중국산 차에 대한 관세 부과를 피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정...

    2. 2

      美 11월 개인소비지출 0.3%↑연 2.8%…소비 회복력 보여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정책 지표로 중요시되는 미국의 11월 개인소비지출(PCE)이 연 2.8%로 견조한 회복력을 보여줬다. 2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분석국(BEA)은 물가상승률을 감안한 개인소비지출(PCE)...

    3. 3

      美증시,기술주 강세속 상승세…이틀째 '타코 거래'

      22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전 날에 이어 또 다른 타코(트럼프는 항상 꽁무니를 뺀다는 뜻을 가진 ‘Trump Always Chickens Out’의 약어)거래 분위기와 기술주 강세속에 이틀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