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주쾌감 '뿌까레이싱', 채널링 서비스 실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4일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폭주쾌감 ‘뿌까레이싱’이 버디 게임즈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지난 10월 로이월드와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버디 게임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다른 가입 절차 없이 약관 동의 만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버디 게임즈와의 채널링을 기념해 금일부터 2월 18일까지 다양한 오픈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신규 회원 가입을 한 유저가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6레벨을 달성하면 14일간 사용할 수 있는 버디 바이크를 지급하고, 오픈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버디 캐시 아이템을 줄 예정.
그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3레벨 달성자 30명과 4레벨 달성자 20명, 6레벨 달성자 3명, 8레벨 달성자 2명, 10레벨 달성자 1명에게는 문화상품권과 MP3, 아이팟 터치 8G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게임을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2배의 경험치를 제공하고, 토요일 5시부터 7시 사이에 게임을 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뿌까 인형과 외식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홍영준 뿌까레이싱 사업부장은 “지난 10월 로이월드에 이어 버디 게임즈와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함에 따라 뿌까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채널이 더욱 다양해 졌다” 면서 “채널링 서비스 시작과 함께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더욱 개발해 보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