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길동' 강지환, 동화속 그모습 그대로 재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퓨전사극 '쾌도 홍길동'(극본 홍정은 홍미란)이 강지환이 전형적인 홍길동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패랭이를 쓰고, 파랑조끼를 입은 전형적인 홍길동의 모습으로 변신한 강지환의 모습은 30일 방송될 9회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제작사 ㈜올리브나인의 한 관계자는 “강지환은 그 동안 ‘쾌도 홍길동’에서 통념을 뛰어넘는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왔다. 곱슬머리, 색안경, 모자 달린 웃옷 그리고 가죽 장갑까지 퓨전사극의 이점을 살리고자 여러 가지 실험적인 시도 했다”고 말했다.

    때문에 이번 ‘평범한 변신’이 상당히 이례적인 셈. 강지환은 “고전적 스타일의 옷을 입으니 어색하다” “방송에 어떻게 나올지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복장이 제법 잘 어울린다’는 스텝들의 평가를 얻었다.

    강지환의 깜짝 변신으로 기대되는 ‘쾌도 홍길동’ 9회는 30일 수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심장 터지겠다"…'환승연애4' TV·OTT 통합 화제성 1위

      '환승연애4' 입주자들이 환승 하우스를 벗어나 설렘 가득한 여행 데이트에 돌입한다.3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13화, 14화에서는 일본 지목 데이트 전후로 급격하게 변화하는...

    2. 2

      '60년차 축덕' 강부자 "비행기서 손흥민과 만나…연락처 있다"

      60년차 '축구 덕후' 배우 강부자가 손흥민과 비행기에서 우연히 만난 후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배달왔수다'는 강부자와 이영표의 ...

    3. 3

      '강도 제압' 나나, 드라마로 돌아온다…'클라이맥스' 합류

      배우 나나가 ‘클라이맥스’에 출연하며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내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지니TV 오리지널 ‘클라이맥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에 서기 위해 권력의 카르텔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