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송데뷔 앞둔 최정원 동생 최정민…언니랑 꼭 닮은 외모 "눈에 띄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에서 미칠이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정원(28)의 여동생 최정민(26)이 방송에 데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정원이 소속사 스타케이 관계자는 4일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동 중인 최정민씨가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every1)의 '식신원정대'를 통해 방송에 데뷔한다"고 밝혔다.

    '식신원정대'는 정준하, 한영, 이수근이 MC를 맡아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요리프로그램으로 최정민은 '식신원정대'에 출연해 푸드스타일리스트로서의 재능과 끼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최정원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동생 최정민의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최정민은 언니 최정원을 빼닮은 흰 피부와 미인형 이목구비로 네티즌들로 부터 "정말 예쁘다"며 "언니와 닮았다"는 반응을 받고 있다.

    최정원은 동생의 방송 데뷔와 관련해 "내가 더 떨린다. 무척 기대되고 기회가 된다면 함께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故 김새론의 청춘이 담겼다…유작 '우리는 매일매일' 3월 개봉

      고(故) 김새론의 유작이 된 청춘 로맨스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이 올봄 개봉한다.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감독 김민재)은 누구에게나 낯설고 복잡했던 열일곱 시절, 소꿉친구의 ...

    2. 2

      박나래 리스크, 디즈니 정면돌파 예고…'운명전쟁49' 공개일 확정

      방송인 박나래가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운명전쟁49'가 공개일을 확정했다.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4일 '운명전쟁49' 공개일을 오는 11일로 확정했다고 ...

    3. 3

      미성년 성폭행 국민 배우, 취재 기자는 사망…'아너' 충격 행보

      '아너: 그녀들의 법정'에서 충격적인 살인과 피투성이 의뢰인의 등장으로 혼돈에 빠진 세 변호사 이나영, 정은채, 이청아가 거대한 성매매 스캔들을 향해 본격적으로 칼을 빼든다. 여기에 사람을 죽였다는 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