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가 설날특집으로, 지난 송년특집으로 방송된 <대결! 빅스타 명장면>의 뒤를 이어 오는 8일 낮 12시 45분 한 층 업그레이드된 <대격돌! 빅스타 명장면>(연출:강선모,윤대중)을 선보인다.

이번 <대격돌! 빅스타 명장면>은 연예인 양팀의 대결형식으로 진행되며, 주말극장 <황금신부>와 특별기획 <조강지처클럽>,대하사극 <왕과나>, 화제의 일일극 <그 여자가 무서워>,<쩐의 전쟁>, <내남자의 여자>, <외과의사 봉달희> 등 다시 보고싶은 드라마의 명장면과 명대사, 그리고 요절복통 NG장면 등을 모았다.

최고의 악역을 <그 남자가 무서워 VS 그 여자가 무서워>로 구성했고, 최고의 눈물신은 <미녀는 괴로워 VS 미남도 괴로워>로, 키스신과 프러포즈 등 러브스토리 명장면을 강도에 따라 <순한맛 VS 매운맛>으로, 불꽃튀는 빅스타들의 열연 명장면을 <분노 명장면 VS 앙숙 명장면>으로, 요절복통 NG를 유형별로 나눠 <내 탓이요~ VS 네 탓이요~>로, 몸을 사리지 않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명장면을 <패러디 VS 굴욕>으로 나누어 매 라운드마다 대결을 펼친다.

특히, <패러디 명장면>에서는 SBS를 대표하는 드라마 <파리의 연인>, <여인천하>, <내남자의 여자> 등의 패러디 장면과 함께 또 다른 빅스타들의 리메이크버전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굴욕 명장면>에서는 드라마속에서 사정없이 망가져준 톱스타들의 기상천외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드라마 명장면으로 재탄생된 신선한 뮤직비디오 2편을 선보이는데, <왕과나>의 주인공들의 펼치는 깜찍한 동요, ‘둥글게 둥글게’와 2003년 화제의 드라마 <천국의 계단>주인공들이 펼치는 달리기의 향연, ‘달려라 하니’가 방송된다.

MC를 맡은 강수정과 김구라는 '수정팀'과 '구라팀'을 이끌며 치열한 성대결을 펼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