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ㆍ김경민, 강수정 결혼식의 방해꾼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수정이 솔비에게 예비신랑의 친구를 소개시켜 준다고 말해 화제가 되고 있다.
10일 방송하는 SBS '퀴즈! 육감대결'에 출연한 솔비와 강수정.
문제 출제자가 된 솔비는 강수정에게 "결혼 축하한다"며 "남편 될 사람의 친구를 나에게 소개시켜 준다면 강수정?이만기 팀을 공격하지 않겠다"고 말했는데, 강수정은 "말도 안 되는 소리다"며 "누구 결혼 망칠 일 있어?"라고 외쳐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강수정씨 예비신랑 친구 중에서 제일 부족한 사람을 소개시켜줘라"고 말해 솔비를 화나게 했는데, 끝내 강수정은 "소개시켜 줄 사람 있다. 너무너무 훌륭한데 나이가 마흔이다"라고 말해 솔비의 공격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개그맨 김경민은 강수정 결혼식에 찾아가 해코지를 하겠다는 폭탄 발언을 남기기도 했다.
방아에 관한 문제를 출제한 이만기와 강수정팀은 김경민과 은지원팀에게 "정답인 방아를 직접 본 적 있냐?"라고 물었는데, 김경민이 "그럼요. 제가 이 방아를 제작도 했는데요"라고 대답하자, 강수정은 이만기에게 "우선 쉬운 팀부터 한 번 가죠"라고 말하며 김경민?은지원팀에게 <너 모르지!>를 외치자고 제안했다.
김경민은 "강수정씨, 내가 결혼식 가서 해코지할거야!"라고 외쳐 주위의 폭소를 자아냈다.
같은날 MC 이경규는 출연자인 씨름황제 이만기 앞에서 굴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MC 이경규는 지난 방송에서 이만기에게 꽉 잡힌 채, 순한 양이 돼 모두의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씨름기술에 관한 문제를 출제한 이만기가 이영하에게 "정답인 씨름기술이 허리기술, 다리기술, 손기술 중 어느 기술에 속하냐?"라고 묻자, 이경규는 "문제에 다리 기술 중 하나라고 나와 있잖아요!"라며 이만기에게 버럭 화를 낸 것.
강수정이 이경규에게 "조심하세요"라고 경고를 하자, 이경규는 "조심하긴 뭘 조심해! 강호동이 부르면 되지"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0일 방송되는 SBS '퀴즈! 육감대결'에는 이영하·솔비, 조형기·조안, 이만기·강수정, 박준규·안혜경, 김경민·은지원, 김구라·성은이 출연해 육감 대결을 펼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