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TV] (8일ㆍ금) 예능 프로그램 ‥ '설특집 브레인 배틀' 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설특집 브레인 배틀' MBC 오전 9시 25분
컴퓨터게임 형식을 도입한 새로운 장르의 퀴즈쇼로 다양한 상식을 묻는 문제들을 실제로 컴퓨터 게임을 하는 것 같은 상황 속에서 풀어볼 수 있게 한다. 연예인으로 구성된 세 팀의 흥미진진한 상식퀴즈 배틀과 새로운 개념의 세트가 볼거리다. 온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볼 수 있는 유쾌한 퀴즈버라이어티 「브레인 배틀」이 시청자들의 즐거운 설 연휴를 책임진다.
출연 : 설날팀 - 박수홍, 정형돈, 서현진, 박슬기, 조빈
떡국팀 - 정찬우, 한영, 문지애, 김현철, 박현빈
까치팀 - 김국진, 이윤석, 장윤정, 김새롬, 허일후
◆ '설특집' 속담 동의보감 SBS 오후 3시 20분
선인의 지혜가 그대로 녹아있는, 지혜의 축소판이자 완결판... 속담! 하지만 날이 갈수록 그것의 가치가 거의 사라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2008년을 맞이하여, 선인의 지혜가 담긴 속담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건강 비법을 낱낱이 파헤쳐 전 국민이 더욱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대국민 건강 Tip을 제시하고자 한다.
◆'설특집 개그배틀, 웃겨야 산다' KBS 2TV 오후 6시 10분
부부컨셉의 성인코미디쇼
◆설특집 블라인드미팅 대격돌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MBC 오후 6시 20분
연예인 대 연예인, 일반인 대 일반인 등 기존 데이트 프로그램의 틀을 깨는 신개념 미팅 버라이어티'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연예인이 각각 자신의 친구(남자)를 데리고 나와 주선배틀을 벌인다.
◆ 설날특집 '절대 풀 수 없다 미스터리 매직쇼'SBS 오후 6시 20분
상대방의 머릿속을 읽는 독심술 마술사 맥스 메이븐, 시공을 초월하는 미스터리 마술의 대가 닥터레옹, 마술계의 신의 손 앤드류 스테판 골든허쉬가 등장한다. 2008년 무자년 설날을 맞아 펼쳐지는 미스터리 마술의 진수, 1차원 사물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예언이 현실이 된다. 직접 보고도 믿을 수 없는 초 현실 마술의 세계가 펼쳐진다.
◆ 설특집 사이다 KBS 2TV 오후 7시 20분
누구나 한번쯤 겪어 봤고 겪게 되는 또 겪어도 괜찮을 이야기. ‘세상 사는 이야기를 다 모아’ 느끼는 공감을 통해 성별 세대간 벽을 없애고 시청자에게 웃음 선사, 4개의 코너(안나의 실수, 답대답, 꿈깨!-나에게 오빠가 있다면, 엄마의 뻔한 말들 30개)
◆'설특집 못 말리는 토크박스' KBS 2TV 오후 8시 30분
'서세원의 쇼'의 한 코너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토크박스'가 2008년 설을 맞이해 돌아온다. 탁재훈이 설특집 KBS '토크박스'에서 원조 MC 서세원과 차별화된 진행방법으로 '못말리는 토크박스'로 '토크박스'를부활시켰다. 이날 설특집 방송에는 이계인, 변기수, 안혜경, 신봉선, 신화의 앤디, 소녀시대의 윤아, 유채영, 김지훈, 조은숙, 홍경민, 슈 등이 함께 참여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