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3일 명절을 앞두고 설날특집 생방송 SBS 인기가요에서는 오프닝쇼 드레스 코드로 럭셔리한 황금빛 무대에 어울리는 '털장식' 이었다.

가요계 절대 강자 Take 7에서는 소녀시대 'Kissing you', 박지헌 '보고 싶은 날엔', 민경훈 '슬픈 바보', 거북이 '싱랄라', 클래지콰이 'Robotica', 왁스 '여자는 사랑을 먹고', 브라운아이드걸스 'L.O.V.E' 가 선보였고,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춤, 노래, 작사·작곡실력까지 갖춘 신인가수 피터가 자신을 소개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힙합 곡 'Show man'으로 데뷔무대를 가졌다.

하지만 10일 설특선영화 '아일랜드' 방영으로 시간이 미뤄지면서 'SBS 인기가요' 는 한주 쉰다.

네티진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가수들의 노래를 듣기 위해 'SBS 인기가요' '인가요 2월10일 출연자'를 검색하다 결방소식이 전해지나 많은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김희철, 송지효의 사회로 최고의 인기 가수들이 출연해 음악선물을 선사하는 'SBS 인기가요'는 10일 결방되고 다음주인 17일 오후 3시 30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MBC '무한도전'팀은 11일 하하 군입대를 앞두고 10일 저녁 여의도공원에서 '무한도전 게릴라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