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휘향, '가슴선 노출' 눈살 ‥ " 행복합니다 → 민망합니다(?) "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말드라마 '행복합니다'가 방영초기 부터 노출신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SBS 주말극 '행복합니다'에서 마사지를 받던 이휘향의 과도한 노출 등 선정성으로 도마위에 올랐다.

    10일 방송된 SBS주말드라 '행복합니다' 2회에서 이휘향은 상의를 벗고 며느리(최지나)와 함께 마사지를 받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이휘향은 상의를 벗은채 마사지를 받기 위해 엎드려 있는 장면 방송됐다. 그러나 이휘향의 누워있는 장면에서 가슴선이 심하게 노출되면서 선정성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것.

    언뜻 보기에도 이휘향의 가슴선이 여실히 드러났으며 며느리로 출연하는 최지나의 클로즈업 장면에서는 몸의 잔털까지 노출되며 시청자들의 눈살을 더욱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

    이휘향의 가슴라인은 옆라인이 더욱 강조되며 오랜시간 대화의 장면이 방송돼 시청자들을 민망하게 만들었다.

    시청자들은 "15세미만인 아이들과 보기엔 얼굴 붉힐 수 있는 장면이다" "가족들과 함께 보기 민망했다"는 의견들이 올라왔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모범택시' 파워, 이제훈·표예진 브랜드 평판 남녀 1위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리즈의 주역 배우 이제훈, 표예진이 나란히 배우 브랜드 평판 1위에 이름을 올렸다.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6년 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2. 2

      "예전에 나왔던 노래 아냐?"…가요계, 차트 역주행 열풍

      가요계에서 역주행 곡들이 인기다. 지난달 음원차트 순위권에 진입한 신곡 비중이 절반도 넘기지 못했다.1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써클차트의 지난달 디지털 음원 순위 상위 400곡을 김진우 음악전문 데이터저널리스트가 분석...

    3. 3

      앤팀②, '트로피 들고 팬들과 즐거운 무대' [입덕도우미]

      덕후의, 덕후를 위한, 덕후에 의한 '입덕도우미'덕질도 해본 사람이 해본다고, 소싯적 덕질 좀 해본 기자가 당신의 덕질을 돕겠습니다. 현장의 생생한 고화질 사진은 이제 한경닷컴에서만 보실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