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엠에스 약세..디앤샵과의 통합마일리지 제휴 취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엠에스가 디앤샵과의 통합마일리지 사업 제휴 취소 소식에 7거래일만에 하락 반전했다.

    13일 오전 9시17분 현재 에이엠에스는 전날보다 3.91%(25원) 내린 615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달 31일부터 12일까지 이어진 6거래일간의 상승행진을 마치고 하락세로 돌아선 모습이다.

    에이엠에스는 지난 12일 장 마감 후 공시를 통해 디앤샵과의 통합마일리지 사업제휴를 취소했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신규사업인 통합마일리지 사업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디앤샵과의 사업제휴에 대한 본계약 체결을 지속적으로 추진했다"며 "그러나 양해각서 취소 통보에 의해 작년 6월28일 체결한 양해각서를 취소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스피지수 1분기 4500 넘을 것"

      “인류는 새로운 기술 문명 단계에 접어들었다. 인공지능(AI), 반도체, 우주·항공, 로보틱스 등 미래 산업이 올해도 코스피지수 상승을 이끌 것이다.”국내 대표 자산운용사 펀드매니저...

    2. 2

      코스피 5000까지…馬 달리자

      지난해 국내 증시는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코스피지수가 75% 넘게 뛰며 글로벌 주요 주식시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성과를 기록했다. 정부의 증시 부양 정책이 ‘코리아 디스카운트’(한국 증시 저평...

    3. 3

      "지주사, 상법 개정 수혜주…AI 사이클, 타 업종으로 확산"

      자산운용사 대표들은 2026년 국내 증시가 작년의 급등세를 재현하기보다 업종 간 격차가 좁혀지는 흐름을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지배구조 개편과 금리 인하를 계기로 지주사와 바이오 등 그동안 저평가된 종목이 재평가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