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그맨 이정수, 심은진한테 대시하다 딱걸렸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녀스타 심은진이 개그맨 이정수가 자신에게 대시한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심은진은 14일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왕년에 많은 남자 연예인으로 부터 대시 받은 사실을 솔직히 털어놓은것.

    심은진은 "누구누구에게 대시를 받아봤느냐"라는 MC들의 끈질긴 질문에 심은진은 “개그맨 중에도 있었다. L군이다”며 입을 열었다.

    MC 유재석은 “난 알겠다. L씨면 이휘재다”며 분위기를 몰아가자 심은진이 “이휘재는 아니다”라고 손사래를 쳤다.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였던 시기 등 해피투게더 MC들의 집요한 질문 끝에 신봉선이 “이정수!”라고 외치자
    심은진은 말문이 막혀 대답하지 못하고 귀까지 얼굴이 붉어지며 사실을 시인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던 당시 이정수의 유행어를 흉내내며 즐거워하자 심은진은 당황을 감출 수 없었다고.

    심은진과 개그맨 이정수의 스캔들 의혹은 14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해피투게더-도전 암기송'에서 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2. 2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3. 3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