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15일부터 국내 최저 월 정액 요금으로 '헬게이트: 런던'의 할인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헬게이트: 런던의 월 정액 요금은 1개월 기본 15,000원(VAT제외, VAT포함 16,500원)으로 지금까지 국내에 출시된 월 정액제 게임 요금의 하한선이었던 19,800원(VAT포함)을 무너뜨린 파격적인 가격이다.

특히 이번 예약 기간에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30%의 할인이 적용돼 6개월(180일) 이용권 72,000원으로 월 12,00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1개월 이용권은 10% 할인된 14,900원(VAT포함)에 구입할 수 있다.

7일간의 예약 판매가 끝난 후 2월 22일에는 헬게이트: 런던의 정식 서비스가 실시되며 방대한 규모의 콘텐트와 시스템을 갖춘 '스톤헨지'의 첫 번째 연대기가 업데이트 된다.

스톤헨지는 온라인 액션 RPG 헬게이트: 런던의 최초의 대규모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을 비롯해 더욱 편리해진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U.I.)와 고유의 아이템, 새로운 몬스터와 파티 플레이 위주의 광대한 맵을 포함하고 있다.

예약 기간 동안 결제한 고객에는 사은품도 증정한다.

6개월 이용권을 결제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시중가 45,000원 상당의 헬게이트: 런던 피겨 3종 세트와 함께 캐릭터를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염색 물감인 ‘불사조의 피’와 고유 아이템인 ‘해골투구’, 인-게임 펫(pet)인 ‘좀보펫’을 모두 증정한다.

3개월 이용권 결제 고객들에겐 이 구성에서 피겨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0명은 피겨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1개월 이용권을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염색 물감 ‘지옥의 사도’를 증정한다. 모든 할인 혜택과 사은품은 이번 예약 기간 동안에만 제공된다.

또한 3개월 이상 장기 결제 고객들은 22인치 와이드 모니터(5명)를 비롯,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카드 지포스 8600GT(20명), 로지텍의 최신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10명)와 특별히 제작한 ‘헬게이트 아트북(100명)’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최대 1년까지 헬게이트: 런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예약 기간 동안 초고속 인터넷 ‘파워콤(www.powercomm.com)’을 설치하는 고객은 1년간 무료로 헬게이트: 런던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한빛소프트의 온라인 댄스 게임 ‘그루브파티(www.grooveparty.co.kr)’를 플레이 하면 최대 1개월 간 무료로 헬게이트: 런던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