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홍철 피습, 1주간 절대 안정 요망 “팬들께 죄송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노홍철이 괴한에게 피습 당하는 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팬들에게 죄송하다’는 말로 쾌차의 의지를 엿보였다.

    20일 서울 신촌 연세병원에서 입원 치료중인 노홍철은 “웃음을 주는 사람인데 이런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하다”면서 “너무 갑작스레 일어난 일이라 방어만 했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어 노홍철은 “가해자가 정신적으로 질환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는 만큼 특별한 처벌은 원하지는 않는다”면서 “팬들께 죄송하다”며 짧게 상황을 전했다.

    노홍철은 19일 저녁 8시께 귀가하던 중 20대 김모씨로부터 기습 폭행을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당시 왼쪽 귀와 목, 얼굴, 허리 등에 고통을 호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담당의사는 “병원에 왔을 당시 고통과 두려움으로 패닉상태였다”라고 당시 급박했던 상황을 전해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노홍철은 귀 열상 봉합 수술과 대퇴부 치료 등 2주 진단을 받은 상태로, 1주 간의 절대 안정 후 방송에 복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베일드 컵'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홍희 PD(왼쪽 세 번째)와 가수 권정렬, 아이들 미연, 티파니 영, 에일리, 폴킴이 9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예능 프로그램 '베일드 컵'(연출 이홍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

    2. 2

      [포토+] 아이들 미연, '예쁘다~예뻐~'

      그룹 아이들 미연이 9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예능 프로그램 '베일드 컵'(연출 이홍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다희, 티파니 영, 십센치, 에일리, 폴킴, 헨리,...

    3. 3

      [포토+] 폴킴, '부드러운 모습에 눈길~'

      가수 폴킴이 9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예능 프로그램 '베일드 컵'(연출 이홍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다희, 티파니 영, 십센치, 에일리, 폴킴, 헨리, 미연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