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혜정 '다이어트 워' 이후 30kg 감량 "새 인생 찾았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해 말 케이블 채널 '스토리 온'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이어트 워'에서 참가해 화제가 됐던 '미스코리아' 원혜정의 최근 근황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누구보다 늘씬한 몸매로 1999년 미스코리아 강원 선을 차지했던 원혜정은 이후 8년만에 100kg에 육박하는 체중을 갖게 됐다.

    최근 원혜정은 레이디 경향과 가진 인터뷰에서 다이어트 성공 후 갖게 된 제 2의 삶에 대한 행복을 전했다.

    원혜정은 "자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포기도 쉽다. 8주 동안 리조트에서 생활하면서 나 자신을 돌아보며 매일 나를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그 결과 지금은 자신감을 많이 회복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다이어트 워' 프로그램으로 8주동안 20kg을 감량했으며 그 이후 10kg을 더 감량했다"며 "현재는 60kg대의 몸무게를 갖고 있는데 앞으로 10kg정도 더 감량하겠다"는 다이어트 계획을 밝히기도.

    원혜정은 방송 당시 참가자들 중 최대감량자의 영예를 안기도 했으며 의학적 도움없이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살을 빼 눈길을 끈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레이디 두아' 많이 사랑해 주세요~

      김진민 감독(가운데)과 배우 신혜선,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2. 2

      [포토+] 신혜선, '미소가 아름다워~'

      배우 신혜선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3. 3

      [포토+] 이준혁, '출구 없는 매력'

      배우 이준혁이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레이디 두아'(극본 추송연, 연출 김진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준혁, 신혜선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