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미시모델 경지혜는 '아줌마 김태희?' 관심 폭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2006년 SBS '도전 성공시대 - 내일은 모델퀸'에서 당당히 우승컵을 거머쥔 20대주부모델 경지혜가 주목받고 있다.

    경지혜 미니홈피는 23일 하루동안 2만6천명이 넘는 방문자가 다녀갔다.

    경지혜를 데뷔시켜준 ‘내일은 모델퀸’은 2~30대주부들이 패션모델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후의 1인으로 뽑힌 경지혜는 모델연수자금 1000만원과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수여받고 모델로 활동중이다.

    경지혜는 남편과 사이에 딸을 두고 있으며 좋아하는 모델로는 미시모델의 선두주자인 변정수를 꼽았다.

    경지혜를 본 네티즌들은 '아줌마 김태희다' '아줌마라고 하기엔 너무 예쁘다'고 입을 모았다.

    여행다니기를 좋아한다고 밝힌 경지혜는 '브루나이' '코타키나바루' 등의 여행지에서 찍은 가족사진과 패션쇼 무대에 올랐던 사진등을 공개해놓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변요한, '예비신부' 티파니 질문에 "사랑하세요"

      배우 변요한이 소녀시대 출신 배우 티파니와 결혼을 앞둔 심경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변요한은 12일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파반느' 제작보고회에서 연인 티파니 영과의 결혼을...

    2. 2

      안현모 "트럼프 대통령 독대, 찍소리도 못했다"

      방송인 안현모가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독대한 사연을 공개했다.안현모는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 이동진, 궤도, 넉살 등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안현모는 2025 경주 APEC 국제회의 ...

    3. 3

      "숨만 쉬어도 빚…바퀴벌레 나오는 숙소" 전 걸그룹 멤버 폭로

      그룹 러스티 출신 송채아가 전 소속사에서 겪은 부당한 대우와 갈등을 폭로했다.송채아는 10일 유튜브 채널 원마이크에 출연해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했다. 송채아는 2019년 러스티로 데뷔했지만 2021년 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