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3D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 '파르페스테이션' 공개 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웹젠의 3D 캐주얼 대전액션 게임 '파르페스테이션'이 26일 공개 서비스에 들어간다.

    공개 서비스에서는 힐링과 슈팅 능력을 모두 갖고 있는 새 여성 캐릭터 '하이디'를 처음 선보이며 다양한 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캐주얼 게임과 차별화된 새로운 대전 모드인 '몬스터 슈퍼 파이트'도 공개된다.

    '몬스터 슈퍼 파이트'전은 4:4 대전을 펼쳐 상대 보스 몬스터를 먼저 파괴하는 팀이 승리하는데, 특히 공격진영과 방어진영이 실시간으로 교차되어 스포츠 경기와 같은 짜릿한 승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르페스테이션'의 공개 서비스 돌입과 함께 3월 17일까지 3주간 '새로운 출발! 파르페 킹왕짱 이벤트'가 펼쳐져 디지털 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공공클라우드 인증 국정원으로…한미협상 변수 되나

      정부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관할하는 공공 부문 클라우드 보안 인증제(CSAP)를 민간 인증으로 자율화하고, 공공 부문 접근에 대한 최종 허가권을 국가정보원으로 일원화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최근 한·미...

    2. 2

      13일부터 챗GPT서 GPT-4o 못 써…"GPT-5.2에 선택과 집중"

      오는 13일(미국 현지시각)부터 오픈 AI의 '챗GPT' 서비스에서 GPT-4o 포함 구형 모델이 대거 지원 종료된다. 차세대 모델인 GPT-5.2 고도화에 개발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서다.1일 업계에 ...

    3. 3

      '반도체 발상지' 기흥에…삼성전자 '연구개발 심장' 짓는다

      삼성전자의 반도체 ‘발상지’가 최첨단 반도체 연구센터로 재탄생한다. 발상지는 이병철 삼성전자 창업회장의 지시로 조성돼 삼성전자를 메모리 세계 1위로 이끈 65메가비트(Mb) D램을 개발한 경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