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프리미엄 플레이보이 ‘플레이메이트 리뷰 2007’ 방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플레이보이의 대표걸인 플레이메이트 12인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플레이보이 공식 한국 독점 사업자인 스파이스TV(www.spicetv.co.kr 대표 이호근)가 <플레이메이트 리뷰 2007>을 편성하고 프리미엄 플레이보이 영상을 방영한다.
플레이메이트란 플레이보이 잡지에서 월별로 선정된 대표 모델로, 플레이보이에서는 한해 동안 선정된 12명의 플레이메이트 중 한 명을 선발해 ‘올해의 플레이메이트’를 선발하고 있다.
스파이스TV가 야심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플레이보이 <플레이메이트 리뷰 2007>는 2007년 플레이메이트 12인을 재조명하고, 플레이보이 잡지를 장식했던 플레이메이트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눈을 뗄 수 없는 농염한 플레이보이 미녀들의 유혹의 손길과 그녀들의 은밀한 프로필부터 플레이메이트가 된 경위 등 인물 개개인에 초점을 맞춘 인터뷰와 함께 플레이보이 전용 스튜디오에서 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이 소개된다.
<플레이메이트 리뷰 2007> 는 2월 29일 금요일 오후 1시 30분 부터 스파이스TV를 통해 방송되며, 스파이스TV 채널 뿐만 아니라, www.spicetv.co.kr 에서도 방송을 볼 수 있다.
한편 스파이스TV는 세계 플레이보이 컨텐츠를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레이보이 693’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용방법은 휴대폰에서 693번을 누르고 NATE 또는 매직엔(휴대폰 핫키)으로 접속하면 이용 가능하다.
디지털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