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피부층에 탄력을 주는 볼륨케어 라인 '오휘 볼륨 매니징 세럼&크림' 을 내놓았다.30-40대 여성들의 가장 큰 피부고민은 진피층의 탄력 소실과 피하지방의 변화 등으로 얼굴라인의 탱탱함이 유지되지 못하고 처진다는 것.오휘 볼륨 매니징 라인은 이러한 진피층 탄력 회복을 위한 '콜라겐 집중 케어'와 동시에 진피층의 지지 기반인 '피하지방의 볼륨을 회복'시켜 주기 위한 볼륨케어 라인이다.

특히 남유럽산 허브의 일종인 서던우드에서 추출한 새로운 생명공학 성분 '리포 필러'가 풍선에 공기를 불어넣은 듯 피부 지방층을 탱탱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또 식물성 플랑크톤에서 추출한 피부 DNA 재생 효소가 노화된 피부층의 콜라겐 회복을 도와준다.열대식물 '캔들부시(Candlebush)' 잎에서 추출한 피토 디엔 에이지(Phyto DN-AgeTM)란 성분이 스트레스 많은 생활습관 등으로 외부환경에 의해 손상되기 쉬운 DNA 조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고.이 밖에 벼의 배아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의 콜라겐 섬유를 강하게 연결해줘 진피층의 조직을 치밀하고 탄력있게 도와주는 게 특징.

오휘 볼륨 매니징 세럼은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워터 홀딩 시스템과 영양 성분을 오래 지속하는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주는 볼륨 에센스다.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층이 탄력있고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오휘 볼륨 매니징 크림 또한 30대 중후반부터 노화가 가속화되는 피부를 젊고 활력있게 가꿔주는 볼륨 크림이다.가격은 오휘 에이지 사이언스 볼륨 매니징 세럼(40㎖)과 오휘 에이지 사이언스 볼륨 매니징 크림(45㎖)이 각각 1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