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컴백 3주만에 전 온라인 음악사이트 1위 싹쓸이!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달 20일 정규 5집 타이틀곡 ‘ONE more time’으로 컴백, 발매 하루만에 벅스뮤직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한 부활을 예고했던 그룹 쥬얼리가 6일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 도시락, 엠넷닷컴, 벅스뮤직, 뮤즈, 쥬크온 등 모든 음악사이트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탈리아가수 인-그리드(In-grid)의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타이틀곡 ‘ONE more time’은 박근태와 신사동 호랭이가 편곡을 맡고 신화의 이민우가 가사를 써 음반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중독성 강한 리듬의 몽환적인 Party lounge 스타일의 유로댄스곡과 ET춤이라는 독특한 컨셉트의 댄스 안무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또한 타이틀곡 ‘ONE more time’과 동시에 컴백무대를 통해 선보였던 발라드 ‘모를까봐서’도 동반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앞으로도 쥬얼리의 강세는 이어질 전망이다.
쥬얼리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3년간의 공백이 무색하리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셔서 매우 감사하고, 예상외로 폭발적인 인기와 빠른 순위 석권이 그저 놀라울 뿐이다”며 “5집 앨범 활동기간 동안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얼리는 7일 KBS 2 ‘뮤직뱅크’와 8일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타이틀곡 ‘ONE more time’의 열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