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상플러스’ 조연출, ‘러브레터’에 ‘얼짱 통역사’로 깜짝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상상플러스'의 조연출을 맡고 있는 오현숙 PD가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깜짝 출연해 뛰어난 영어 실력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는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리처드 용재 오닐의 통역을 위해 '상상플러스'의 조연출 오현숙 PD가 깜짝 출연해 뛰어난 영어실력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이날 방송된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윤도현은 "원활한 프로그램의 진행을 위해 전문통역인은 아닌데 러브레터 조연출을 하신 오현숙 PD를 모셨다"고 말했다.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한 오현숙 PD는 뛰어난 영어실력만큼이나 미모 또한 뛰어난 수려한 면모를 선보이며 화제를 낳고 있다.

    한편, 이날 '윤도현의 러브레터'에는 리차드 용재 오닐을 비롯해 화요비, 신인가수 솔지, 브라운아이드걸스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옹성우, 차은우·김선호 소속사 판타지오와 재계약 [공식]

      배우 옹성우가 최근 탈세 의혹에 휘말린 판타지오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업계 안팎의 이목을 끌고 있다.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배우 옹성우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무한한 가...

    2. 2

      윤손하 "가끔은 내가 배우였지 싶게 만드는"…子학폭 논란 이후 근황

      배우 윤손하가 캐나다 밴쿠버 이주 후 근황을 전했다.윤손하는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배우 이혜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만나면 늘 이렇게 신나는 우리"라며 애정을 드러냈다.윤손하는 "아주 오래...

    3. 3

      '왕과 사는 남자'에 영화관 활기…개봉 5일만 100만 돌파

      장항준 감독이 영화 '왕과 사는 남자'로 진정한 거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이 영화는 개봉 5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9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