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재테크] 신한생명‥교육자금 마련에서 평생 자산관리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한생명의 '신한 아이사랑 변액유니버셜보험'은 자녀의 교육자금 마련과 안정적인 성장과 평생 자산관리를 위해 어린이보험과 변액유니버설보험 기능을 결합한 적립식 투자형 어린이보험이다.

    이 상품은 부모와 자녀가 동시에 보장받을 수 있다.

    자녀는 26세까지 암치료에 대한 보장은 물론 재해로 인한 장해치료비와 수술·입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26세 이후에는 피보험자를 자녀로 교체해 종신토록 사망 보장과 함께 높은 투자수익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자녀 나이 26세 이전에 부모가 사망할 경우 자녀에게 독립자금으로 가입 금액의 50%를 일시에 지급하고 26세까지 매년 교육자금 지급및 위험 보장을 제공함으로써 부모 유고시에도 자녀가 자립 가능시점까지 경제적으로 안정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선택특약 가입으로 어린이항암치료와 재해골절,입원,수술비 등을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안정적 수익을 위해 국내를 비롯해 중남미 중국 유럽 등 세계 각지를 대상으로 투자하는 10개 펀드 가운데 고객이 5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다양한 자금 운용이 가능하도록 중도 인출 및 추가 납입이 가능하다.

    45세부터는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자녀가 3인 이상인 경우 보험료의 1%를 할인해주며 월납보험료 100만원 이상인 고액계약에 대해서도 1% 할인혜택이 있다.

    ADVERTISEMENT

    1. 1

      한 달 동안 TV·냉장고 '반값'…'한국에선 상상도 못할 일'

      가전 제조사들이 라마단 기간에 맞춰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슬람의 성월(聖月)인 라마단이 가전 교체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임을 노려 프리미엄 제품 판매를 늘리려는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하게...

    2. 2

      "한우 대신 싼맛에 즐겨 먹었는데"…미국산 소고기의 배신

      미국 소고기 가격이 사상 최고가에 근접하고 있다. 소 사육 마릿수가 75년 만에 가장 적은 수준까지 떨어져 공급 부족이 극심해진 결과다. 국내 수입 소고기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미국산 소고기값이 오르면서 밥상물가를...

    3. 3

      출산율 반등의 기적…2024년에 아이 낳은 집들은 달랐다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2024년 연간 합계출산율은 0.75명입니다. 계속해서 내리막길을 걷던 합계출산율이 9년 만에 다시 올라간 해였죠.2024년 출산율이 반등한 근본적인 이유는 인구구조에 있습니다. 한 해 70만 명씩 태어나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