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윤정 깜짝 폭로, 김종민-장윤정-현영 삼각관계? "그런거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10일 방송된 '지피지기'에서 장윤정은 김종민과의 관계에 대해 깜짝 폭로했다.

    ‘죽기살기 인터뷰’에서 정형돈은 장윤정에게 “김종민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적이 있느냐?”라며 질문했다. 이에 장윤정은 “장소 구분 없이 쫓아다녔다”며 고백받은 사실을 전했다.

    짓궂은 '지피지기' MC들은 김종민-장윤정의 프러포즈 사건을 확인 하던 도중, 그 시점이 10개월전인 현영과 사귀고 있던 때임을 밝혀냈다.

    김종민과 현영은 공식커플로 잘 알려져 있는 상태. 장윤정의 깜짝 폭로에 형연은 발끈하고 나섰다.

    현영은 “김종민이 사실 나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표현한 지 3년째”라며 “2년이란 기간동안 변치 않았던 김종민의 모습에 반했던 것이라 더욱 용납할 수 없는 사건”이라며 흥분을 금치 못했다.

    장윤정은 난감해 하며 “김종민씨는 농담으로 던진 말일 것이다”라며 분위기를 수습하려 했다. 그러나 현영은 “김종민은 원래 여자게스트와는 부끄러워 말도 잘 못하는 성격”이라며 분한 마음을 다스리지 못했다.

    박명수는 “4주간은 너무 길고, 1주간의 조정기간을 드리겠다. 김종민씨와 둘이 해결하고 오라”며 김종민-장윤정-현영 삼각관계 문제를 단락지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