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대표 조성원)의 온라인 게임 ‘아틀란티카(www.atlantica.co.kr)’에서 오는 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13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하며 달콤한 캔디의 날 ‘화이트데이’ 이벤트 중 첫번째는 ‘꽃배달 왔습니다’ 이다. 이 이벤트는 아틀란티카 유저들 중 프로포즈 사연을 홈페이지의 로마광장 게시판에 작성하여 올리면, 심사를 통해 3명을 선정하여 사랑의 프로포즈 꽃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꽃배달 서비스에 당첨된 유저의 사연은 예쁜 배너로 제작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소개 될 예정이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두 번째 ‘현혹의 캔디를 받아라’.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0시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모든 유저에게, 몬스터를 현혹시켜 일정 시간 동안 아군으로 만드는 ‘현혹의주술서’와 같은 성능을 지닌 ‘현혹의 캔디’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세 번째로 ‘보너스 타임을 즐겨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시간씩 보너스 타임을 추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실시하던 기존 보너스 타임에서 1시간 더 추가 연장한 매일 오후 11시까지 보너스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조한서 마케팅본부이사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에게 프로포즈도 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받는 달콤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이 즐거워 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실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