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의도적 가슴노출로 샛별 등극한 채영인에 관심 후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월요일밤 12시에 방송되는 코미디TV 특별기획 로맨틱 드라마 '러브 레이싱'에 출연중인 채영인(본명 배영선)이 주목받고 있다.

    '러브 레이싱'은 레이싱 모델들의 일과 사랑을 그려낸 첫 드라마로 방영전부터 주목받았던 바 있다.

    레이싱 모델들의 합숙소인 일명 '플라워하우스'에서 동거하는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레이싱 모델들의 인밀한 프라이버시까지 낱낱이 파헤친다.

    첫방송에서는 '도세라' 역의 채영인이 의도적인 가슴노출로 레이싱 모델계의 샛별로 등극하는 내용이 전파를 타 관심을 끌었다.

    100% 고순도 국보급 순진녀 진설희 역에 최하나, 거들로 만든 S라인 성춘자 역에 유채영, 폼생폼사 유아독존 도세라 역에 채영인 등이 캐스팅 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러브 레이싱'의 인기도 레이싱 만큼이나 가속도가 붙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채영인은 2005년 레드삭스 멤버로 데뷔해 쭉쭉빵빵한 S라인 몸매로 차세대 섹시스타로 군림하고 있다.

    미니홈피를 찾은 팬들도 '몸매 하나만큼은 최고다'며 극찬해 마지않았다.

    디지털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이성경-오예주-한지현, '비주얼 세 자매'

      배우 이성경, 오예주, 한지현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이성경-채종협, '우월한 비주얼 커플'

      배우 이성경, 채종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오예주, '귀여운 막내 미소'

      배우 오예주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