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완소 남 이천희, 소개팅에서 영구 된 사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해피투게더-도전 암기송' 을 방문한 배우 이천희가 자신의 콤플렉스로 치아를 꼽았다.

    이천희는 고등학교 때 친구와 장난을 치다 앞니가 부러진 이천희는 가짜 이를 해 넣었는데, 그 이가 조그만 충격에도 자주 빠지곤 했다.

    그러던 어느 날, 이천희는 소개팅을 나가게 되었고 소개팅녀와 패스트푸드점에 들어가 치킨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한창 이야기를 하던 중에 소개팅녀가 당황한 표정으로 이천희를 쳐다보았고, 이를 눈치 챈 이천희는 급히 이를 만져보았는데, 역시나 있어야 할 앞니는 빠지고 없었다.

    놀란 이천희는 빠진 이를 찾았는데, 치킨에 떡하니 박혀있었다고 한다.

    이에 출연자들은 배를 잡고 웃음을 터뜨렸고, 맹구처럼 된 자신을 쳐다보던 소개팅녀의 표정이 잊혀 지지 않는다는 이천희는 부끄러워 당장에 도망가고 싶었다고 하며 당시를 떠올렸다.

    한편,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몸 개그의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이천희는 설정토크 ‘웃지마 사우나’에서 다시 한 번 물구나무서기를 보여줘 촬영장에 있던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으며 이를 지켜 본 유재석은 “예능계에서 탐내는 인물 1위 답다”며 이천희의 몸을 아끼지 않는 노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예능계에서 탐내는 배우 이천희의 굴욕담과 몸 개그는 13일 밤 11시 5분 '해피투게더-도전 암기송'에서 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서동주, '우아함 물씬~'

      방송인 서동주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MMAM(므아므, 박현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솔비, '도도함 가득~'

      가수 솔비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MMAM(므아므, 박현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이정민, '우아한 미소'

      방송인 이정민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MMAM(므아므, 박현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