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도 CEO‘ 대박나는 연예인 따로 있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도 CEO”

    결혼한지 1년된 탤런트 사강이 연예인 쇼핑몰 운영 대세에 발맞춰 11일 '벌룬피쉬'(www.balloonfish.co.kr)를 오픈하며 CEO에 도전장을 냈다.

    지난해 결혼한 남편 신세호(34)씨는 때마침 다음달 일본으로 3년간 장기 파견을 떠나게 돼 쇼핑몰 사업에 전념해야 하는 사강은 당분간 남편과 떨어져 지낼 수 밖에 없는 처지.

    사강은 미니홈피에 '드디어 고생끝에 복어가 오픈했다'며 '눈물이 찍 난다. 여러분들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대마초 사건' 연루돼 관심을 모았던 배우 고호경도 온라인 패션 쇼핑몰 사업에 공동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사건으로 구속 수감된 하양수는 1천5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 받았고, 고호경은 불구속 입건됐다

    자숙기간을 가졌던 고호경은 온라인 패션 쇼핑몰 '이자벨'(www.izabel.co.kr)에 모델로 얼굴을 공개해 복귀를 앞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지난 1월 온라인쇼핑몰 실버애플을 런칭한 소유진도 사업과 연기활동에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또한 탤런트 도지원은 이색적으로 귀금속 쇼핑몰 수아린을 오픈하기도 했다.

    이희진은 '인티아라닷컴'이라는 쇼핑몰의 피팅모델로 직접 나서 8등신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에바주니'란 의류쇼핑몰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방송인 김준희는 결혼 약 2년만에 지누션 출신 지누(본명 김진우)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혜영 또한 '미싱도로시' 브랜드를 론칭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룰라 출신의 이상민과 2005년 결혼 1년 만에 이혼해 충격을 준 바 있다.

    부업전선에 나서 성공한 예도 많은데 13일 아침방송에 출연해 김청과의 관계를 밝혔던 탤런트 선우재덕도 스파게티 사업으로 대박사장의 반열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돌 멤버 하나 없는데 100만…'신의악단' 이변의 비결은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박시후 주연의 영화 '신의악단'이 극장가의 이변으로 기록되고 있다. 이 영화가 손익분기점 70만 명을 가뿐히 넘기고, 100만 관객 고지를 돌파할 줄은 누구도 예상치 못했다.지난해 12월 31일 개봉한...

    2. 2

      [포토+] 이효인, '칼바람이 불어도 우아하게~'

      배우 이효인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3. 3

      [포토+] 정원규, '감탄을 부르는 멋짐'

      인플루언서 정원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