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류스타 송승헌 인기에 가짜 여행상품 기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숙명'으로 컴백을 앞둔 연기자 송승헌이 '가짜 송승헌 투어' 상품이 등장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일본 내 한류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가짜 송승헌 투어'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송승헌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점에 혹해 상품을 구매한 팬들의 피해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송승헌이 출연한 영화의 이벤트성 시사회 티켓을 미끼로 내걸어 팬들은 유혹하고 있다. 특히 영화 '숙명'의 개봉일이 다가오며 이같은 상품판매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실질적으로 송승헌과 계약을 맺은 옳은 상품이 아니어서, 송승헌이 투어에 함께 하는 일은 없다.

    송승헌의 기획사 측은 '가짜 송승헌 투어'에 대해 해당 여행사들에게 판매 중지를 요청한 상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