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나라 “모든 곡 작사한 만큼 장기간 활동할 예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랜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 장나라가 앞으로의 활동에 강한 의지를 엿보였다.

    18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열린 정규 6집 앨범 <DREAM OF ASIA> 컴백 쇼케이스 겸 팬미팅에서 장나라는 “앨범을 처음 발표한 것도 아닌데 많이 떨린다. 아무래도 큰 애정을 쏟은 작품인 만큼 더욱 긴장되는 것 같다”고 각별한 소감을 전했다.

    장나라는 “이번 앨범 수록곡 12곡을 모두 작사했다. 사랑 이야기가 아닌 다양한 스토리를 담고 싶었는데 작곡해주신 곡들의 멜로디가 너무 좋아 본의아니게 또 다시 사랑을 담은 곡들이 대다수를 이루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장나라는 “나의 경험이나 사랑이야기는 전혀 아니다”면서 “사랑을 담고 있지만 굳이 남녀간의 사랑만이 아닌 부모와의 사랑, 친구와의 사랑 등 다양한 이야기로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관심과 애정을 당부했다.

    장나라의 이번 앨범은 특히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지아 6개국 동시발매될 예정.

    장나라는 오는 25일 국내에서의 음반 발매를 시작으로 29일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르티스 무서운 뒷심…데뷔 음반 판매량, 초동 대비 3배 뛰었다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단 한 장의 앨범으로 'K팝 톱-티어' 반열에 올랐다.9일 써클차트가 발표한 2025년 연간 앨범차트에 따르면 코르티스(마틴, 제임스, 주훈, 성현, 건호)의 데뷔 앨범 ...

    2. 2

      '프로젝트Y' 전종서의 베팅…"한소희와 뜨거운 감자 되고팠죠" [김예랑의 씬터뷰]

      한국 영화계가 가장 불안정한 시기, 전종서의 가장 용감한 선택이 관객을 찾는다.9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만난 그는 차기작 '프로젝트 Y'를 두고 조심스럽지만 솔직한 마음을 꺼냈다. 이 작품은 지...

    3. 3

      '결혼' 티파니 영, 남편 변요한 외조 공개…"아낌없이 응원"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이 배우 변요한의 '외조'를 언급했다.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티파니 영은 이홍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