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폐비윤씨’ 구혜선 프로급 ‘그림 솜씨’로 네티즌 눈길 사로잡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탤런트 구혜선이 뛰어난 그림 솜씨를 뽐내며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 구혜선은 자신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거미 4집'과 '볼펜 일러스트'라는 제목의 그림을 공개했다.
    구혜선이 공개한 이 그림들은 같은 소속사 가수인 거미 정규 4집 '컴포트'(Comfort) 앨범 재킷에 자신이 직접 그린 꽃 문양의 일러스트를 선물한것.

    거미의 정규 4집 '컴포트'(Comfort) 앨범 재킷과 CD에 구혜선은 직접 그린 일러스트를 삽입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구혜선은 미니홈피에 올린 이 그림 아래에 "거미언니 4집. 볼펜 일러스트를 그리게 되었어요.음반 대박나길^^"이라며 거미의 음반 대박 기원의 말도 잊지 않았다.

    구혜선은 중고등학교 시절 미술을 공부했으며 여러 미술대회에서도 입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초 미술 전공으로 대학에 진학하려 했던 구혜선은 취미삼아 그림을 그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디지털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홍종현, 오연서에겐 '다정'…최진혁과는 '불꽃'

      '아기가 생겼어요' 홍종현표 온냉 열연이 재미를 배가시켰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반환점을 돈 가운데, 삼각 로맨스의 주인공 홍종현의 존재감이 회가 거듭될수록 강하게 빛나...

    2. 2

      제니, 덱스랑 무슨 사이길래…헬스장 대기 선물 '비밀작전'까지

      제니와 덱스의 첩보물을 방불케 하는 2차 추격전이 예고되면서 앞으로 둘 사이가 어떻게 발전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1일 방송된 MBC '마니또 클럽' 첫 회에서는 마니또 클럽 신입 회원인 제니, 덱스,...

    3. 3

      아이유,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재벌 2세 비주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재계를 넘어 왕실을 접수한 비주얼을 공개했다.오는 4월 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걸 가진 재벌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