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진실은 ‘양가’집 규수?”…초등학교 성적표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진실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성적표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진실은 자신이 MC를 맡고 있는 OBS 경인TV '진실과 구라'의 첫 회 녹화에서 초등학교 시절 성적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성적표는 최진실으 초등학교 시절 국어, 산수, 체육, 미술 등 일부 과목의 성적이다.

    최진실은 2,3,4,6학년때 까지 국어는 미를, 4학년때는 양을 받았으며 산수는 4~5학년때 제일 낮은 점수인 가를 받았다.

    반면 체육과 미술은 5학년때 수, 2학년을 제외한 나머지 학년에서 모두 우를 받아 예체능에 강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최진실은 성적표를 공개하며 "수우미양가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며 "특이사항에 나타난 인성이 중요한 것이지 공부를 잘한다고 인생을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또한 최진실은 "초등학교때부터 고등학교 졸업때까지 장래 희망이 연예인이었으며 단 한번도 바뀐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최진실의 초등학교 시절 성적표가 공개된 '진실과 구라' 첫 회는 오는 21일 저녁 9시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시원 인성·이글 정민·열정 해준"…류승완의 정수 모인 '휴민트'

      "시원 인성, 이글 정민, 열정 해준. 우리는 휴민 트에요!"차가운 바다와 국경, 그리고 정보가 교차하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류승완 감독이 선택한 곳이다. 베를린', '모가디슈'로 이...

    2. 2

      박정민, '휴민트'서 맞이한 비주얼 전성기…조인성 "물려줄 때 됐다"

      배우 박정민이 영화 '휴민트'를 통해 '비주얼 배우'로 거듭난다. 1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휴민트'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

    3. 3

      '휴민트' 조인성, 류승완 페르소나? "황정민·정만식 이기기 어려워"

      배우 조인성이 류승완 감독과 세 번째 작품 '휴민트'로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12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휴민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