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통한' 이동건, 동생 사망 정황 파악키 위해 시드시로 출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주 유학생 피살사건'의 주인공이 연기자 이동건의 동생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 가운데, 이동건이 사건 정황을 파악하기 위해 급히 시드니로 출국했다.

    이동건의 한 측근은 "이동건의 남동생이 20일 호주 시드니 도심에서 흉기에 찔리는 사고로 숨을 거뒀다"며 "이 소식을 접한 이동건은 이날 오후 부모와 함께 급히 시드니로 갔다"고 21일 전했다.

    이동건의 동생 이모 씨는 20일 오전 1시께 다른 한인 남자 한 명과 시드니 월드스퀘어 쇼핑센터 인근에서 흉기에 찔렸다.

    사고후 두 사람은 즉시 병원에 이송됐지만 이씨는 사망했고, 다른 한인은 중태에 빠졌다.

    네티즌들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통 없는 곳에서 편히 쉬기 바랍니다", "이동건씨 부모님 상심이 크시겠어요", "같은 유학생으로서 너무나 가슴 아프네요"라며 위로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피살사건의 용의자는 중국계로 알려졌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성폭행 무혐의' 김건모, 이혼 아픔 딛고 신곡 나오나

      가수 김건모의 근황이 공개됐다.작곡가 윤일상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최욱의 매불쇼"에서 "저도 곡을 쓰고 있고, (김)건모 형은 또 본인이 곡을 쓰기 때문에 작업 중"이라고 말했다. 윤일상은 김건모와 돈독한 관계...

    2. 2

      에픽하이 '러브 러브 러브' 역주행…왜?

      그룹 에픽하이(EPIK HIGH)의 대표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Feat. Yoong Jin of Casker)'가 역주행 흐름을 만들어가고 있다. 에픽하이(타블로, ...

    3. 3

      역시 틴탑…99% 댄스곡으로 이름값 해낸 앙코르 콘서트

      그룹 틴탑(TEEN TOP)이 15주년 활동을 화려하게 마무리했다.틴탑은 지난달 31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앵콜 콘서트 '2025 틴탑 위 고나 록 잇 드롭 잇 톱 잇 헤이 돈트 스톱 잇 팝 잇 틴탑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