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델출신 이언, MC 전격 데뷔…'스타일 핫' 진행 맡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어 무식하지만 순정파 훈남으로 출연했던 이언이 MC로 전격 데뷔한다.

    평소 모델 출신답게 뛰어난 스타일 감각을 자랑하는 이언은 24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스타일 핫'의 MC를 맡아 신고식을 치룬다.

    이번 방송에서 이언은 직접 캠코더를 들고 각종 트렌드 현장을 찾아나서 압구정, 청담동 등 패션 거리를 지나는 스타일리더들을 통해 최신 유행을 알아 본다.

    또한 이벤트나 행사장을 찾아 유행 아이템들을 미리 체험해 보기도 한다.

    평소 영상과 사진 촬영에 관심이 많다는 이언은 촬영과정에서 전문가 못지 않은 감각을 뽐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언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핫 트렌드를 더욱 발빠르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며 "시청자들을 위해 최신 스타일들을 낱낱이 찾아내는 파파라치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언이 MC로 데뷔하는 '스타일 핫'은 24일 오후 3시 30분 첫 방송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2. 2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3. 3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