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알렉스의 ‘아이처럼’과 신애의 완벽생얼로 시청자 호감 급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3일 방송된 MBC '일밤-우리 결혼했어요'의 신애-알렉스 커플이 온라인 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커플은 녹화를 위해 처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자상한 알렉스의 모습과 그런 그에게 서서히 마음을 여는 신애의 모습이 마치 드라마의 장면 같다는 시청자들의 평을 받고 있는 것.

    알렉스는 신애에게 감미로운 목소리로 김동률의 '아이처럼'을 불러 화제를 모았고, 자상한 완소남 알렉스가 신애에게 보내는 닭살 이벤트로 현장에 있던 모든 남성들의 원성을 사야 했었다고 한다.

    화제를 모으는 것은 알렉스 뿐만이 아니다. 프로그램의 특징상 첫날 밤을 함께 보내는 과정에서 여자 출연자인 서인영, 신애 등의 리얼한 쌩얼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스튜디오 녹화 때 이를 지켜본 MC 이휘재는 알렉스 신애 커플 중, 신애의 쌩얼에 놀라 ‘신애씨는 화장한 얼굴과 안 한 얼굴이 똑같다’며 자연미인 신애의 미모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웨딩버라이어티 '우리 결혼했어요'의 알렉스-신애 커플의 모습은 오는 30일 방송되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설연휴 극장 갈 맛 나네…'휴민트' vs '왕과 사는 남자' 쌍두마차

      "구교환이 출연한 '만약에 우리'와 '신의 악단' 등의 작품이 만들어 줬기 때문에 뒤에 개봉하는 영화들도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영화가 각자 가지고 있는 미덕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야 한...

    2. 2

      [포토]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 줌바(Zumba) 안무

      피트니스 브랜드 줌바(Zumba) 클래스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공간 920’에서 열려 걸그룹 엔믹스(NMIXX)와 참석자들이 줌바 안무를 즐기고 있다. 줌바는 국내 인기 걸그룹 엔...

    3. 3

      SBS, 틱톡 크리에이터 초청…"이게 K콘텐츠입니다"

      SBS와 틱톡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K-콘텐츠 미디어트립(K-Contents Media Trip)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올해 초 SBS가 틱톡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SBS 드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