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릭, 9월 군대 간다 … 입대전 마지막 작품 '최강칠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릭(본명 문정혁ㆍ29)이 오는 6월 방송되는 드라마 출연을 끝으로 입대한다.

    에릭은 오는 6월 9일 첫 방송되는 KBS 2TV 무협사극 '최강칠우'(연출 박만영 극본 배군철)에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최강칠우'는 낮에는 평범한 의금부 졸개가 밤에는 무적의 자객으로 변해 악인을 처단한다는 코믹무협사극이다.

    극 중 에릭은 의금부 나장(羅將)과 자객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칠우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에릭의 소속사 톱클래스는 "4월 중순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오는 9월 군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출연하는 작품인 만큼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뷔 10주년을 맞은 신화는 29~3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기념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최준희, 엄마 똑 닮은 모습… '런웨이에서도 시선강탈'

      인플루언서 최준희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PHENOMENON SEEPER(페노메논시퍼, 장세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

    2. 2

      [포토+] 에버글로우, '사랑스러운 모습에 눈길~'

      그룹 에버글로우 시현, 아샤, 이유, 온다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PHENOMENON SEEPER(페노메논시퍼, 장세훈 디자이너) 패...

    3. 3

      [포토+] 아이덴티티 김도훈-박누리-이환희,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세 남자'

      그룹 아이덴티티 김도훈, 박누리, 이환희가 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PHENOMENON SEEPER(페노메논시퍼, 장세훈 디자이너) 패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