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는 펫'의 까칠한 성격의 청미, 가수 활동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케이블 Comedy TV 의 '애완남 키우기-나는 펫 시즌1'에서 까칠한 모습을 보이며 인기를 모았던 청미가 가수로 데뷔한다.

    청미의 소속사측은 26일 "내달 2일 청미의 싱글앨범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싱글앨범에 수록될 곡은 타이틀곡 '내가 뭘'과 '안믿어'로 총 2곡.

    특히 타이틀곡 '내가 뭘'에선 섹시컨셉의 청미와 함께 그녀의 볼륨댄스를 볼수 있게될 예정이다.

    청미는 가수 활동 외에도 YTN스타 '청미의 까칠한 뉴스'를 맡아 방송할 예정다.

    이 밖에도 공중파 방송에도 패널로 참여하며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에 진출한다.

    그녀의 가수 데뷔 소식이 들리자 그녀의 미니홈피를 찾은 팬들은 "2곡다 대박 나길 바란다" "가수 데뷔 정말 축하드려요" "겉은 까칠해도 속은 따뜻한 청미의 모습을 연예계 활동하며 더 많이 보여주길 바란다"등의 응원의 글이 쇄도하고 있다. 그녀의 미니홈피에는 실명이 아닌 '이메롱'으로 이름이 등록되 있는 상태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설연휴 극장 갈 맛 나네…'휴민트' vs '왕과 사는 남자' 쌍두마차

      "구교환이 출연한 '만약에 우리'와 '신의 악단' 등의 작품이 만들어 줬기 때문에 뒤에 개봉하는 영화들도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영화가 각자 가지고 있는 미덕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야 한...

    2. 2

      [포토]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 줌바(Zumba) 안무

      피트니스 브랜드 줌바(Zumba) 클래스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공간 920’에서 열려 걸그룹 엔믹스(NMIXX)와 참석자들이 줌바 안무를 즐기고 있다. 줌바는 국내 인기 걸그룹 엔...

    3. 3

      SBS, 틱톡 크리에이터 초청…"이게 K콘텐츠입니다"

      SBS와 틱톡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K-콘텐츠 미디어트립(K-Contents Media Trip)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올해 초 SBS가 틱톡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SBS 드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