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거미, '엠카' 첫 정상…'슈주' 이특 마지막 방송에 눈물 펑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거미가 ‘미안해요’로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27일 음악&버라이어티 채널 Mnet 생방송 <엠카운트다운>에서 쥬얼리의 ‘one more time’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

    거미는 “정말 오랜만에 1위를 한 거라서 너무나 감격했다. 양현석 대표님과 빅뱅을 비롯해 음악적인 영감을 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 또한 그 동안 저를 기다려준 팬들에게도 고마울 뿐” 이라며 1위 앵콜 송을 부르는 내내 감격에 겨워 눈물을 흘렸다.

    이 밖에도 2년 4개월 간 엠카운트다운 MC 자리를 지켜왔던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마지막 진행을 아쉬워하며 눈물을 흘렸다.

    슈퍼주니어는 “오늘 이 자리에 강인과 신동이 함께 하지 못해 아쉽다”며 “데뷔 때부터 시작해 오래도록 해 오던 프로그램이라 애정이 각별하다”며 “엠카운트다운 MC 자리에서는 하차 하지만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아쉬움을 달랬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쥬얼리, 소녀시대, 자밀라, 거미, 문희준, SS501, 마이티마우스, 이현 , 화요비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으며, 특히 강타와 소녀시대 태연이 한 무대에 올라 매력적인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다.

    디지털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서동원, '멋진 손인사~'

      배우 서동원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

    2. 2

      [포토+] 안선영, '기분 좋은 미소~'

      방송인 안선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3. 3

      [포토+] 최서은, '아름다움 뽐내며~'

      배우 최서은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