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친상 조수원, 눈물참고 코믹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개그맨 조수원이 부친상을 당한 상태에서 '개그야' 무대에 올라 눈물을 삼켜야 했던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

    조수원은 지난달 31일 오전 부친의 사망소식을 접하고 고향인 경남 밀양의 한 병원에 마련된 빈소를 찾았다.
    하지만 1일 예정된 '개그야'의 녹화에 참여하기 위해 빈소를 떠나야만 했다고.

    '개그야'의 관계자는 "조수원은 부친상을 당한 날에 있던 리허설에는 불참해 집으로 내려갔다. 하지만 녹화에는 꼭 참여하겠다고 고집을 부려 1일 녹화에 참여했다. 결국 녹화를 하면서 전혀 슬픔을 표현하지 않아 개그맨들과 제작진 또한 놀랐다 "고 설명했다.

    현재 개그맨 정종철과 함께 '나카펠라' 코너에 출연중인 그는 지난 1일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녹화에 참여해 평소보다 더 열심히 몸을 아끼지 않으며 개그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평소와 다름 없이 녹화를 마친 조수원은 녹화가 끝난 이후에는 대기실에서 한참을 멍하니 앉아 눈물을 참는 모습을 보여 동료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설연휴 극장 갈 맛 나네…'휴민트' vs '왕과 사는 남자' 쌍두마차

      "구교환이 출연한 '만약에 우리'와 '신의 악단' 등의 작품이 만들어 줬기 때문에 뒤에 개봉하는 영화들도 관심을 받는 것 같아요. 영화가 각자 가지고 있는 미덕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가야 한...

    2. 2

      [포토] 걸그룹 엔믹스(NMIXX)와 함께 줌바(Zumba) 안무

      피트니스 브랜드 줌바(Zumba) 클래스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공간 920’에서 열려 걸그룹 엔믹스(NMIXX)와 참석자들이 줌바 안무를 즐기고 있다. 줌바는 국내 인기 걸그룹 엔...

    3. 3

      SBS, 틱톡 크리에이터 초청…"이게 K콘텐츠입니다"

      SBS와 틱톡이 국내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K-콘텐츠 미디어트립(K-Contents Media Trip)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올해 초 SBS가 틱톡 플랫폼에서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SBS 드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