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내몸에 맞는 건강기능식품]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샤크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샤크원'은 상어연골에서 추출한 뮤코다당단백과 글루코사민·콜라겐·칼슘 등 연골의 필수 구성성분과 비타민D·마그네슘 등 골관절 건강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균형 잡힌 건강기능식품이다.

    뼈와 뼈가 만나는 관절 중에서도 뼈의 끝 부분을 둘러싸고 있는 연골은 쿠션 역할을 담당해 움직일 때 관절의 충격을 방지한다.

    연골은 65~80%가 수분이고 뮤코다당단백·연골세포·콜라겐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단백질과 복합된 산성 점액성 다당류인 뮤코다당단백(프로테오글라이칸)은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관절이 움직일 때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해 주는 역할을 한다.

    '그린체 샤크원'은 뮤코다당단백의 함량이 가장 높은 3살짜리 상어에서 추출한 연골에 효소처리공법으로 안전성을 더했다.

    또한 100% 수용성이기 때문에 장내 흡수률과 인체 내 활용도가 높다.

    이 제품의 뮤코다당단백은 위장관으로 흡수된 후 연골의 뮤코다당단백의 합성을 도우며 분해 효소를 억제해 연골 파괴를 감소시킨다.

    '그린체 샤크원'은 약물요법이나 인공 관절 수술에 비해 효과를 보기까지 시간은 다소 걸리지만 퇴행성 관절염에 근본적인 문제인 연골 재생을 도와준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그린체 샤크원은 퇴행성 관절염을 예방,개선하고자 하는 40대 중장년층과 운동선수나 오래 서 있는 직업을 가진 관절 사용이 많은 사람에게 좋다.

    소화를 돕는 소맥발효추출물을 첨가하는 한편 정제형으로 개발해 소화에 대한 부담을 최대한 줄였기 때문이다.

    가격은 2개월분(162g)에 16만원이다.

    ADVERTISEMENT

    1. 1

      KB금융, 1조 국민성장인프라펀드 조성

      KB금융그룹은 국가 전략 인프라사업에 투자하는 ‘KB국민성장인프라펀드’를 조성했다고 19일 발표했다. 국민은행과 KB손해보험, KB라이프생명 등 주요 계열사가 이 펀드에 총 1조원을 출자했다. ...

    2. 2

      저가매수세 유입… 금값 온스당 5천달러 넘어

      저가 매수세가 활발하게 유입되면서 금 가격이 다시 온스당 5,000달러를 넘어섰다. 19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싱가포르 시간으로 오후 3시 26분 기준, 금 현물 가격은 온스당 5,017.88달러로...

    3. 3

      포스코홀딩스 정기 이사회 개최…"자사주 6351억원 소각"

      포스코홀딩스가 정기이사회를 통해 신임 사내외이사 후보 추천 안건을 의결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주주환원을 위해 자사주 2%(6351억원)도 소각하기로 했다.포스코홀딩스 이사회 산하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신임 사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