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수 강타 "성형수술 포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얼마전 군입대한 가수 강타(본명 안칠현)가 자신을 둘러싼 성형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강타는 최근 OBS 경인TV '쇼영'의 '더인터뷰' 코너에서 "성형외과 상담을 받은 적이 있지만 수술은 포기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강타는 "상담 전에는 성형을 해볼까 생각도 했지만 내가 원치 않는 부분에 대해 성형을 권해 포기했다"며 "코끝을 조금 높여보자는 제안이었는데 이럴 경우 얼굴 전체를 성형했다는 의혹을 받기가 쉬울것 같았다. 이런 이유로 인해 상담 받은 것으로 만족했다"고 말했다.

    또한 강타는 "연예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성형을 생각하게 된다. 하지만 실제 이를 실천 하는 것은 많은 노력과 고민이 필요하다"며 "나역시 고민을 했지만 일부 소문과 달리 얼굴에 칼을 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타는 지난 1일 경기도 의정부 306 보충대에 입소했으며 5주간의 군사훈련을 마친뒤 2년간 군복무 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양치승 "김우빈, 내 상황 알고 결혼식 초대 안해…마음 깊은 친구"

      연예인들의 헬스트레이너로 유명세를 탄 양치승이 김우빈 결혼식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배경을 공개했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자신의 상황을 김우빈이 알고 초대를 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지난 19일 방송된 KBS2...

    2. 2

      청춘 스타 조준영, '스프링 피버' 완벽한 서사 구축

      '스프링 피버' 조준영이 청춘 만화의 한 장면을 완벽하게 연출했다.조준영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에서 신수고등학교 부동의 전교 1등 '선한결' 역으로 열연, 장면...

    3. 3

      조정석, 50만 유튜브 중단 이유…"댕이 동생 육아 해야 해서"

      배우 조정석이 둘째 출산 이후 육아에 집중하기 위해 당분간 유튜브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조정석은 지난 19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 게시판에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