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기가요 방송사고 … 잘못 나간 자막은 ‘단순한 실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에서 자막이 잘못 나가는 방송사고가 일어나 네티즌들의 질타가 이어지고 있다.

    '이달의 파워루키'에 선정된 가수 피터가 무대에 올라 'Showman'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며 열창하고 있는 도중 '피터-Showman' 라는 자막이 나갔고 이어 몇초 지나지 않아 '팀-내안의 전쟁'이라는 자막이 또 전파를 탄 것.

    'Showman'에 맞춰 가수 피터가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데, 자막에 나타난 '팀-내안의 전쟁'이라니…

    SBS 제작진들은 이날 방송 사고에 대해 '단순한 실수'라고 해명하고 나섰지만, 시청자들은 '단순 실수'라고아니라 엄연한 '방송 사고'가 아니냐는 따가운 시선을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인기가요 방송사고, 이젠 징계먹을 때 되지 않았느냐", "방송사고, 언제까지 안일하게 대처할 것인가", "가요프로그램에서 자막은 정말 중요하게 신경써야 할 부분 아니냐"며 지적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고원희, '우아함 가득 담은 미소'

      배우 고원희가 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JULYCOLUMN(줄라이칼럼, 박소영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이영은,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배우 이영은이 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JULYCOLUMN(줄라이칼럼, 박소영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윤은혜, '우아함 가득한 모습에 시선강탈'

      배우 윤은혜가 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JULYCOLUMN(줄라이칼럼, 박소영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