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최고의 웰빙아파트로 4월 입주 시작
- 지역출신 작가의 우림 시비(詩碑) 설치를 통해 입주자를 위한 문화공간 연출

우림건설(대표이사 회장 沈榮燮)이 진해에 선보인 "진해 우림필유"가 건강한 웰빙아파트를 표방하고 나서 입주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4월 입주가 시작된 "진해 우림필유"는 진해시 가장 중심에 위치한 쾌적한 캐나다풍의 대단지 아파트로, 전 가구가 남향으로 배치돼 있고 데크식 지하주차시스템, 썬큰가든을 이용한 웰빙센터 등 다양한 공간연출이 돋보인다. 특히 웰빙센터에는 헬스장, 탁구장, 골프연습장, 입주자 커뮤니티 공간 등이 배치되어 입주민의 건강과 친목도모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진해 우림필유"는 우림건설이 자랑하는 차별화된 단지 디자인을 접목해 외관, 주출입구, 측벽부 등이 단조롭지 않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우림건설은, 사람이 사는 공동주택은 문화에 대한 가치가 형성되는 곳이며, 그 사회의 문화적 수준을 나타내는 중요한 기준이라는 판단 하에 2005년 1월부터 전국현장에 지역출신 작가들을 사전조사 하고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아파트 단지마다 우림 시비(詩碑)를 설치하고 있다.

건강함과 문화가 함께하는 주거공간을 만들기 위한 우림건설의 노력은 "진해 우림필유"가 진해시 최고의 웰빙아파트로 평가 받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