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인간과 세상을 닮은 게임 ‘아틀란티카(www.atlantica.co.kr)’에서 ‘보물상자를 열어라’이벤트를 4월 8일부터 5월 1일까지 실시한다.

‘보물상자를 열어라’이벤트는 매일 한 시간 이상 플레이 하면 하루 한 개씩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열쇠’를 이용해 앙코르와트, 용궁, 황하주문서팩과 체력확인주문서 등 인기아이템 들이 랜덤하게 터지는 ‘보물상자’를 여는 이벤트.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XNOTE 노트북, 24인치 LCD 모니터, 네비게임션, 외식상품권, 아틀란티카 상품권 등을 제공된다.

한편, PC방 혜택이 더욱 풍성해진 ‘PC방에서 왕창 쏜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가맹 PC방에서 아틀란티카를 즐기면 순간이동, 자동이동, 정찰 기능이 기본 제공되고, 경험치 150%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쿠폰을 사용하면 주술서상자와 신들의만찬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매주 주말에 PC방에서 쿠폰을 사용할 경우 추가로 성장의묘약, 심판의주술서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마케팅본부 조한서 이사는 “유저들의 욕구 충족을 위해 게임 내 다양한 컨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끊임없이 새로운 재미를 제공 하고 있다”며 “이와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 진행으로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한층 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