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머셜] 現代 태안기업도시 주변토지 공개매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사업지인 간척지 B지구 작년10월 착공으로 인근토지 투자자 발길 늘어…
작년 10월, 태안 관광레져형 기업도시 착공과 함께 최대 수혜지역으로 떠오른 현대 서산 간척지 B지구가 최근에 토지거래허구구역에서도 해제되면서 최고의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현대 서산 간척지 B지구 443만평에 들어설 태안기업도시는 총 사업비 9조원으로 2010년까지 1차로 골프장 2개 코스와 첨단복합단지, 국제비지니스단지, 테마파크 공사가 한창이다. 총 14조원의 생산효과 및 16만명의 고용효과,그리고 매년 1조4000억원의 매출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태안기업도시는 오는 31일 제2서해안고속도로(시흥-평택-홍성간)가 착공되면서 충남 서부지역을 대표하는 충남 발전의 핵심축으로
자리잡고 있다.
B지구에 위치한 현대태안지구영농조합은 태안기업도시 인접 토지를 도시민들에게 공개 매각한다.
2003년 개정된 농지법에 따라 주말농장용으로 도시민에게 소유권등기해주고 조합은 그 농지를 위탁영농 하는 형태로 ㎡당 29,650원에 선착순 한정 분양한다.
금번 분양 필지는 한창 공사중인 B지구 기업도시는 물론 현대건설㈜에서 B지구에 추가로 진행하는 복합 바이오 웰빙 관광 특구 개발지역에 인접한 핵심필지로서 가족을 위한 주말농장 농지소유와 함께 개발에 따른 지가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투자처로서 손색이 없다.
분양절차는 청약금을(100만원/ 농협 477024-51-020170 예금주:현대태안지구영농조합) 입금하면 필지배정권을 부여받아 답사 전 까지 분양필지를 확보 할 수 있으며,답사 후 청약철회 시 청약금은 전액 환불된다.
“청약금 입금순으로 기업도시쪽 호수나 도로변으로 가까운 필지를 우선 배정하고 청약 후 계약하시는 분에게는 사은품으로 간척지 친 환경 쌀을 드립니다.” 고 조합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문의: 02-538-2880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