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선희 "안재환 몰래 방귀뀌는 법 터득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4일 방송되는 MBC '놀러와'에는 지난주에 이어 연예계 소문난 커플 안재환- 정선희 커플편이 이어진다.

    지난주 결혼 전 서로의 사생활을 도마위에 올려놓으며 연일 아슬아슬한 토크를 벌인 두 사람. 하지만 지난주 방송은 워밍업에 지나지 않았다.

    14일 방송분에서는 두 사람의 연애시절 이야기와 아기자기한 신혼생활내용들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남편 몰래 방귀뀌는 노하우를 터득했다는 새댁 정선희. 그녀는 아직은 서로에게 신비로운 인상을 남겨주기 바라며 애꿋은 애완견들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웠다며 고백했고, 남편 안재환은 시공을 넘나드는 버라이어티한 잠버릇을 가지고 있다고 살짝 귀띔하기도 했다.

    한편, 이런 정선희의 폭탄 발언에 보복하려는 듯이 남편 안재환은 "정선희가 남편이 볼까봐 과거사진들을 없애거나 감췄다."라며 "의술의 힘을 빌리기 전(?) 사진과 호주 아이오와 주 남자의 사진이 발견됐을 때 대처하는 자세가 있다"라고 말하며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밖에 정선희는 남편을 위해 섹시한 이벤트를 준비한 적이 있다 등의 폭탄 발언들은 14일 저녁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놀러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상현, '팬들 마음 뒤흔드는 눈빛'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상현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 2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안신, '귀여운 보조개 미소'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안신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 3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씬롱, '부드러운 눈빛 카리스마'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씬롱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