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릭, 정선희 결혼 축의금 100만원! 외모-마음 씀씀이 모두 ‘훈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화 멤버 에릭이 결혼식 하객 섭외 1순위로 떠올랐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정선희가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에릭이 축의금을 100만원이나 냈다"고 밝힌 것.

    정선희는 "너무 고마운 마음에 인사차 전화를 했는데, 에릭이 '누나를 생각하는 제 마음에 비하면 오히려 부족하다'고 말해 더욱 감동했다"고 말했다.

    MC 김원희 역시 "나도 에릭에게 축의금 100만원을 받았다"고 밝히며 "앞으로 결혼하실 분들은 에릭의 스케쥴을 확인한 후 결혼식 날짜를 잡아야 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에릭이 하객 섭외 1순위가 될 듯 하다"며 "버는 돈을 모두 축의금으로 내는 것 아닌가 걱정스럽기도 하다"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정선희 안재환 부부는 "일본으로 신혼여행을 갔을때 성인용품 가게에 들렀다가 경비 80%를 모두 지출해 버렸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한해, '부드러운 미소에 눈길~'

      가수 한해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동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작가 지현숙, 이정화, 연출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 2

      [포토+] 규현,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규현이 14일 오후 서울 마포동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작가 지현숙, 이정화, 연출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 3

      [포토+] 이다희, '빚은 듯 완벽한 비율에 시선강탈'

      배우 이다희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동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5'(작가 지현숙, 이정화, 연출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

    ADVERTISEMENT

    ADVERTISEMENT